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관련

KT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대기업 KT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자회사 KT M Mobile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보통 한통신사를 사용하고있다고하면 알뜰폰요금제로 옮기실때 기존의 사용하시던 통신사의 자회사로 많이 알아보시기 때문에 KT알뜰폰 요금제 한방에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KT M 모바일 썸네일

목차

 

 알뜰폰 요금제는 무엇일까요?

알뜰폰 통신사 시장은 2012 년에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혁신적인 저가 전화 요금제 시스템의 시장을 연것입니다. 알뜰폰 요금제의 장점은 소비자가 기존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알뜰폰 통신사의 USIM 카드 칩으로 교체 할 수 있고 USIM 카드 칩을 간편하게 교체하여 요금제를 낮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손쉬운 통신사 교체로 알뜰폰 통신사는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알뜰폰은 우리들에게 통신비 부담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므로 휴대폰을 사용하고자하는 고객은 대기업 KT, SKT, LG U +의 휴대폰을 동일한 성능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통신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알뜰폰 통신사 가입 방법 알아보기

 알뜰폰 요금제를 시장 현황

최근 기술의 발달로 알뜰폰 요금제 시장도 발빠르게 5G 패키지를 하나씩 출시하고있다. 고객 서비스 센터와 컨설턴트의 부족, 이것이 알뜰폰 통신사의 초기 문제였는데 서비스 불만족 상황이 크게 개선되고있다. 알뜰폰 시장은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에 통신망을 사용하는 것이 불편할까요?

KT는 KT m-Mobile을 자회사로 운영하고 있으며, 자회사 KT m-Mobile은 KT와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하여 소비자가 KT와 동일한 통화 품질을 사용할 수 있도록하고 있습니다. 시장 초기에는 통신 네트워크 품질이 좋지 않고 통화 품질이 좋지 않아 사람들이 알뜰폰 전화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소문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알뜰폰 통신사에게 연락하여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알뜰폰 단점이 궁금하시면

 KT의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KT의 알뜰폰 요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자신의 월별 데이터 또는 통화 사용량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폰의 데이터 사용량를 모르더라도 대형 통신사와는 다른게 약정 할인없이 저비용 요금제를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요금제가 마음에 안드시거나 사용하시는데 불편한 경우 요금제 변경이 쉽게 가능합니다. 단 한 달에 한 번만 가능하니 참고 해주세요.

 

아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알뜰폰 통신사 요금제 변경 방법 알아보기

 Super Save M 모바일 모바일 요금제 (SSM 요금제)

SSM요금제 상품1
SSM요금제 상품2

SSM요금제의 관심을 가져야 할 상품은 15GB + / 100 분 데이터, 100GB + 모두 다 맘껏 데이터, 11GB + 모두 다 맘껏 데이터가 포함 된 SSM 요금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상품들은 이용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요금제입니다. 본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유튜브 영상 시청 등 일상 생활에 불편 함이없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만의 요금제, 추가 비용 없음

추과금 없는 요금제

무제한 요금제에서 주목해야하는 것은 월간 데이터를 다 써도 느린 속도로 무제한으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LTE 단말 결합 요금제

단말결합 상품1
단말결합 상품2
단말결합 상품3

청소년 및 노인을위한 권장하는 요금제 목록입니다. 집에 10대 학생이나 노부모를 모시고 계신 분들과 정보를 나누고 싶은 요금제 상품 입니다. 이 종합 비용 계획은 청소년 안전 계획과 노인 계획에 대한 별도 계획이 있으므로 어린 자녀의

부모 또는 노령의부모님을 모시고 계신 분들에게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음성 및 데이터를위한 자신 만의 요금제

음성 데이터 선택 요금제

이 요금제의 기능은 얼마나 많은 데이터, 통화 시간 및 문자 메시지가 사용되는지 정확히 알고있는 사용자에게 제품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상품은 본인의 핸드폰 사용 패턴에 맞춰 요금제를 선택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매달 사용하는 데이터 또는 통화 시간을 결정해야합니다.

 롯데멤버스 요금제

롯데 멤버스 요금제

L 포인트 플랜 L 포인트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매월 L 포인트를 적립하여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휴카드 할인 정보

알뜰폰 제휴 현대카드

KT M mobile-현대카드M Edition3

혜택

-전월실적 이용금액 30만원 이상~70만원 미만 13,000원 청구할인

-전월실적 이용금액 7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18,000원 청구할인

-전월실적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20,000원 청구할인

알뜰폰 제휴 국민카드

KB국민kt M mobile카드

혜택

-전월실적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이용시 12,000원 청구할인

-전월실적 이용금액 70만원 이상 이용시 17,000원 청구할인

롯데 포인트 제휴카드

롯데 포인트플러스 카드

혜택

-전월실적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이용시 12,000원 청구할인

-전월실적 이용금액 70만원 이상 이용시 17,000원 청구할인

참좋은 통통카드

참! 좋은 통통 카드 KT M mobile

혜택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 월간 통합할인 한도 1만원

-전월 이용실적 80만원 이상 시 월간 통합할인 한도 2만원

-전월 이용실적 120만원 이상 시 월간 통합할인 한도 3만원

 

 11월 KT M 모바일 이벤트

KT M 모바일 11월 행사 리스트

이벤트 확인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