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링티 효능 알아보기

링티효능

안녕하세요 요즘 같이 날씨가 건조한 날 우리 소중한 몸에 수분 보충이 매우 중요한데요. 링티는 링거와 티의 합성어로 마시는 링거와 같이 바로 우리 몸에 수분을 충전을 해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링거+티 링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티란 무엇일까요?

링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광고에 따르면 링티는 수분을 신체에서 최대한 흡수하여 피로 해소에 도움이을 줄 수 있는 마시는 음료 식품입니다. 링티는 만병통치약 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링티회사에서도 특정 직업군 또는 특정 상황에서 링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링티는 건강식품이나 약이 아니라 기능성 음료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때 링티에 대해서 과장광고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법원에서 과장 광고는 무혐의로 판결이 나왔습니다.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보니 분명 헐뜯는 비방성 뉴스도 많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이 나는데 허위 과장 광고는 무혐의 판결로 나왔다는 것을 한 번 더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링티 성분 알아보기

레몬맛과 복숭아 맛 영양정보가 미량 차이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레몬맛 영양정보

총 내용량 113,1g(10회분)/1회 섭취량(11.31g) 당 38kcal

레몬맛 1회섭취량 당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550mg 28%
탄수화물 8g 2%
당류 6.7g 7%
지방 0g 0%
트랜스지방 0g 0%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g미만 1%
비타민c 500mg 500%

복숭아 맛 영양정보

총 내용량 108,4g(10회분)/1회 섭취량(10.84g) 당 34kcal

복숭아맛 1회섭취량 당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476mg 24%
탄수화물 7,.8g 2%
당류 7g 7%
지방 0g 0%
트랜스지방 0g 0%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g미만 1%
비타민c 500mg 500%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으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링티 무슨 맛인가요?

링티효능링티효능

링티는 복숭아 맛과 레몬맛 두 가지 맛이 있습니다. 복숭아와 레몬은 모든 음료에서 사람들의 호불호가 없는 맛이기도 합니다! 링티 역시 레몬맛, 복숭아 맛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링티 섭취 방법

링티효능

링티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고, 하루 섭취 권장량은 1~2포로 물 500ml당 1포(최적의 농도) 기준으로 섭취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아울러 뜨거운 물에도 링티를 타서 마셔도 되지만 차가운 물에 타 드시는 것이 좀 더 맛있게 링티를 즐기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링티효능

 링티 효능 알아보기

링티효능링티효능링티효능

우리는 왜 물을 많이 마셔야 할까요? 우리 몸에서 물은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물은 우리 몸에서 윤활유같은 역할을 합니다. 대표적으로 혈액관리 및 변비 예방 등 다양하게 우리 몸에서 이로운 효능을 나타냅니다.

링티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링티는 체내 수분량 관리, 변비 예방, 갈증해소, 체내 수분 보충 영양보충의 효능이 있습니다. 아울러 단시간에 우리 몸에 수분을 보충해기 때문에 단시간에 땀 배출이 많은 운동선수에게 효과가 좋으며, 술을 마시고 다음날 숙취상태인 일반인에게 는 체내 알코올 배출을 돕게 배뇨작용을 도움을 줍니다.

 

 링티가 필요하신 분들

링티가 필요하신 분들을 을 알아보기 전에 링티라는것은 링거와 티의 합성어입니다. 수분이 떨어지면 대표적으로 탈수 증세와 두통, 어지러움 증상, 여드름 등 각종 이상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링티효능

일일 수분 권장량은 WHO 권장 수분량은 2,000ml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남성 일일 수분 섭취량은 1,000ml이고 여성 일일 수분 섭취량은 860ml로 WHO 권장 수분량의 기준에 남성은 50% 여성은 43%의 수분 바께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링티효능
링티효능

하루에 갑자기 수분만을 많이 섭취한다면 배뇨작용 때문에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링티 이 제품은 나트륨이 포함되어있어 체액량을 증가 및 혈액순환을 할 수 있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나트륨을 설명들인 이유는 우리는 땀을 흘리거나 수분을 주기적으로 섭취를 해주지 않으면 나트륨이 소변 또는 땀으로 배출이 됩니다. 나트륨이 빠져나가 체내에서 수분을 보유량이 떨어지게 됩니다.

링티효능
링티효능

링티 제품은 운동선수, 다이어트를 진행하시는 분, 수험생, 소방관, 경찰관, 군인과 하루 신체활동이 많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을 해드리는 제품입니다. 

 

 

 

 에너지음료와 링티만의 차이점

링티효능

수분 보충이란 개념에서 이온음료랑은 다르지 안 타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수분만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이온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링티만에 효능 및 들어가 있는 영양의 차이는 분명히 있고 그 효능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링티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건강한 상태에서 올바른 식습관을 지키며 운동을 한다면 이온음료로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위에서 설명드린 특정 상황, 특정 직업, 급박한 상황에서는 링티 제품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링티 제품 역시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권장드리는 제품으로, 전혀 수분 보충 피로 해소 등 필요 없는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미미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고 구매를 하기 전 한 번 더 고민은 해보시기 바랍니다.

 

 

 링티 구매 시 주의할 점.

권장섭취량을 지키셔야 합니다.

위에서 링티가 우리 몸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킨다는 점은 설명을 통해서 이해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어떤 거든 지나치면 좋치않은법입니다. 너무 많이 링티를 섭취하면 체내 보유 수분량이 과도하게 증가됩니다. 링티에는 타우린이 고함량 들어있음으로 평소 심장이 안 좋거나 심장 관련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은 자제해 주십시오.

 

당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링티를 섭취하면 혈액 내 당 수치가 갑자기 급격 상승할 수 있습니다.

 

신부전, 신장기능이 떨어지는 분들

신부전과 신장 관련 질병을 앓고 계신 분들은 링티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주의해야합니니다.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링티효능

링티 공식 사이트에서도 위 사진처럼 링티의 제품을 따라 만든 유사품을 조심하라고 안내할 정도로 효과도 검증되지 않은 유사품들이 시장에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구매를 하실 때 이점을 참고하셔서 본사를 통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링티 공식 홈페이지

 

링티효능링티효능
링티효능링티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