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종근당 천관보 가격 얼마일까?

 

종근당 천관보 가격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무릎 통증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정보라고 생각됩니다. 국민 보험 공단 통계에 따르면 관절염은 대한민국 국민의 만성 질환 1위로 60세 이상 여성의 50% 이상이 관절염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즉, 관절염은 우리나라 국민의 대부분이 앓고 있는 질병이며 나이가 들을수록 관절염을 피할 수 있는 병이 아닌 관리를 해줘야 하는 질병입니다. 관절이 악화되기 시작하면 되돌리는 것이 쉽지 않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제가 관절에 좋은 건강보조식품을 찾아보니 종근당 회사에서 생산 중인 천관보 제품이 믿을만해 보였습니다. 종근당 천관보는 관절염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 보조제로 아래에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종근당 천관보란?

천관보는 종근당에서 출시한 건강보조제품입니다. 종근당은 23년 동안 건강식품 연구 개발에 종사해 왔으며, 종근당 천관보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기능성 원료로 제조하여 완제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가볍게 하는 운동도 불편한 사람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건강 보조식품입니다.

천관보는 관절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MSM이라는 성분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MSM은 식약처 승인을 받은 원료이며, MSM은 관절과 연골을 건강하게 하는 주원료로 사용되는 건강 기능 원료입니다. 의약품과 달리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종근당 판매 정책에 따르면 천관보의 가격은 비공개로 분류됩니다. 가격대가 상당히 비싸다는 건 막연하게 알 수 있는데, 천관보 공식 홈페이지에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전문가가 전화 상담을 통해 가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담원에게서 제품 가격 상담을 받기 꺼리시는 분들은 중고나라에서 대략적으로 가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중고나라에서 천관보 상자 당 거래 가격은 약 20 만원입니다. 중고나라 거래 가격의 약 20 ~ 30 %를 더한 금액이 종근당 천관보의 실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천관보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당장 대량 구매하는 것보다 먼저 1 세트 (60 포)를 구마 해보고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 + 1 이벤트와 세일 프로모션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어 천관보를 이벤트 기간에 구매를 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관절 건강을 챙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를 확인하세요!

 

 

종근당 천관보 구매하러 가기

 천관보 성분은?

종근당 천관보의 주성분은 MSM, NAG, 칼슘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있는 칼슘은 뼈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MSM과 NAG의 경우 사람들은 잘 알지 못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MSM과 NAG은 설명의 편의를 위해 관절 건강과 연골 형성을 위한 필수 성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천관보 효능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종근당 천관보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서 부원료로 홍삼, 오미자, 녹용, 영지버섯, 당귀, 사철쑥, 복분자, 황기, 강황, 가시오갈피, 대추등 다양한 원료들이 포함되어 덕분에 관절 건강뿐만 아니라 건강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천관보 효능

앞서 언급했듯이 주요 성분은 MSM과 NAG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MSM 및 NAG 구성 요소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MSM은 천연 식이유황으로 알려져 있으며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개선하는 데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종근당 천관보에는 MSM이 2,000mg 들어 있습니다. 또한 300mg의 칼슘이 함유되어있어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동시에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NAG는 체내에서 잘 사용하기 위해 포도당 성분 (연골의 성분)을 변경한 형태입니다. 글루코사민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높고 퇴행성 관절염 환자의 관절염 증상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천관보 먹는 방법과 부작용

천관보는 액체 제품입니다. 하루에 두 번, 한 번 섭취 시 한 봉지 씩 복용하여야 합니다. 즉, 하루에 두 번 먹을 수 있습니다. 액상이기 때문에 체내에 쉽게 흡수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인터넷에 부작용에 대해 검색해보았지만 특별한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승인 한 제품이기 때문에 당연히 부작용이 없다고 가정하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의 알레르기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복용 후 알레르기 반응, 위장병, 설사 등을 경험한 경우에는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천관보 누가 먹어야 할까?

물론 관절과 연골에 영양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섭취를 통해 영양을 보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관절에 스트레스가 쌓이기 시작하는 중년 갱년기 여성과 손가락이나 손목 관절을 자주 사용하는 여성에게도 추천합니다. 오랫동안 서서 짐을 들고 계단을 올라가야 하거나 관절과 연골이 원활하게 움직이지 않는다면 종근당 천관보를 추천합니다.

어떤 분이 종근당 천관보를 드셔야 하는지 아셨나요? 아래 더 많은 정보가 있어요 확인해보세요!

 

 종근당 천관보 후기

종근당 천관보 후기를 찾아본바 천관보를 사서 먹었더니 불편했던 관절이 많이 개선됐다는 천관보 리뷰 평이 많이 있었습니다. 뼈가 강해지고 허리 통증도 좋아진다는 의견도 더럿 있었고요. 천관보 복용에 대한 실제 리뷰를 보면 대부분 노인분들에게 무릎 통증이 완화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천관보는 관절이 붓고 따끔 거림이 개선되었다는 리뷰들도 있는 것을 보니 과대광고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건강 보조식품을 오랫동안 만들어온 종근당 회사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신뢰하고 살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결론

1. 천관보의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전문가와 1 : 1 상담이 가능합니다.

2. 관절과 연골에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3. 중년층은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모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종근당 천관보의 가격, 효과, 복용 방법, 부작용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건강 제품도 좋지만 일반적으로 건강한 생활 방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관절이 않좋으시거나 관절을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관절에 좋은 글 정보를 남겨놓았으니 한번 참고하시면 오래오래 관절을 건강하고 올바르게 관리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추천해드립니다!

관절 보궁 가격 알아보기

호관원 가격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