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고혼진 화장품 효능 3가지와 부작용 + 실사용 후기 자세히 알아보기

 

 

고혼진 화장품 사용후기

목차

 

 

 고혼진이란?

고혼진 화장품은 우리나라 중년 여성분들에게 입소문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최초로 미국 타임스퀘어에 소개된 명품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프랑스, 덴마크, 유럽에도 진출하여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동 두바이와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을 개발하신 개발자분의 말에 따르면 일주일 정도만 사용해도 신기할 정도로 얼굴에서 빛이 나면서 피부톤이 밝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까지 말을 하며 굉장한 자신감을 비추었는데요.

(주)고혼진 리퍼블릭이 이렇게 호언장담을 하는 이유는 항상 좋은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고집으로 주름개선과 미백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소문난 사포닌 성분을 이용하여 화장품을 만들기를 희망하였습니다. 사포닌은 효과가 뛰어난 대신 피부 흡수율이 낮다는 사실을 알고 이 성분을 피부에 흡수율을 올리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하였다고 합니다.

18년간의 긴 연구를 통해 개발된 고혼진 화장품은 사포닌의 효능을 온전히 피부로 흡수시킬수 있도록  Rg3, Compound-K의 세분화된 입자를 이용하여 피부의 진피층까지 투입시키는데 성공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민정배우가 왜 고혼진을 선택하였는지 궁금하시다면?

고혼진 모델 '김민정배우'

 

고혼진 모델 '김민정배우'

 고혼진 모델 국내 화장품 브랜드로 '고혼진리퍼블릭'이 배우 김민정과 2017년부터 4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민정배우는 2021년 까지 4년 연속 고혼진 화장품을 대표한느 얼굴로 활동을

muscle-dodam.tistory.com

 

 고혼진 실사용 후기

실사용 후기를 한번 제가 찾아보았습니다. 성동구에 거주하시는 고혼진 화장품 구매자분은 10대부터 40대 초반까지 여드름으로 피부 고민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여드름이 사라진 이후 급격하게 피부 탄력을 잃었고, 안 좋아지는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던 중 배우 김민정 씨가 홍보하는 고혼진 화장품을 접하고 큰마음을 먹고 구매를 하였다고 합니다.

고혼진 실제후기
고혼진 리얼후기

화장품을 수령 후 3주간 사용을 해보니 모공의 모양이 둥글게 변하며 모공이 점점 사라지는 것을 경험하였다고 합니다. 또 다른 구매자는 5개월째 고혼진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가 매우 매끈매끈 해져서 모공이 거의 보이지 않아 아기 피부로 돌아갔다고 하시는 후기 또한 인상 깊었습니다.

기미 모공 제거

 

 고혼진 화장품의 3가지 효능 알아보기

고혼진 화장품은 RG3, Compound-k의 유효 성분과 고급원료를 고농축 배합하여 화장품 이용자의 피부의 탄력, 진정, 미백, 주름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아울러 이 제품 한 가지로 주름, 모공, 피부결, 기미 고민을 한방에 해결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 이상 피부과에 의존하지 않고 개인이 자신의 피부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시대가 온 것입니다. 고혼진은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박사의 오랜 임상실험을 통해 사포닌 최종 대사물질인 RG3과 Compound-k의 최적의 양을 찾게 되었고 이것으로 인해 피부에 좋은 효능을 가져다주는 성분을 미세한 입자로 만들어 피부가 잘 흡수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고혼진은 이외에도 바다 포도, 연꽃, 개똥쑥 추출물, 청각 등 피부 보습에 효과가 뛰어난 천연 재료를 합성하여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를 맞추는데 탁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이 기미에 효과가 얼마나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고혼진 기미 효과 알아보기

 

고혼진 기미 효과 알아보기

목차  고혼진 기미, 주름, 미백 기능성화장품 오늘은 기미, 주름, 미백 등 기능성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고혼진 화장품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주성분, 효과, 후기 판매처 순으로 알

muscle-dodam.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부작용 알아보기

고혼진 화장품의 부작용을 알아보기 위해 들어가 있는 성분을 알아보았습니다. 고가의 화장품이다 보니 피부에 좋은 성분인 알부틴, 아데노신, 나이아신 아마드 등 피부 개선에 효과가 뛰어난 성분이 다량 들어있었습니다. 이런 성분들은 미백개선, 피부 세포 재생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을 실제로 이용하신 분들을 통해 부작용을 알아본 바 심각하게 피부가 뒤집어지거나 하는 부작용은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가끔 피부에 트러블이 났다는 후기를 볼 수 있었지만 이것역이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화장품을 구매한 후에도 고혼진 회사의 스킨 매니저의 사후관리를 통해 빠르게 트러블을 진정시켰다는 내용의 상담 후기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 같은 사후 피부 관리 시스템 덕분에 많은 40~60대 중년 여성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보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선 기미에 효과가 좋다는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중년 여성분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은 고가의 고급 브랜드 화장품으로 엄청

muscle-dodam.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실사용 후기 자세히 알아보자!

 

고혼진 화장품 실사용 후기 자세히 알아보자!

목차  고혼진이란? 고혼진 화장품은 우리나라 중년 여성분들에게 입소문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최초로 미국 타임스퀘어에 소개된 명품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프랑스, 덴마크, 유럽에

muscle-doda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