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알아보기

종근당 아이커 가격

 

목차

 

 

많은 분들이 종근당 아이커 제품의 가격을 궁금해하십니다. 종근당 아이커의 가격은 12개월에 약

200만 원, 6개월에 100만 원 초반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아이커의 효과로는 청소년 아이가 2차 성장기를 전후로 많은 키 성장을 하는데 키 성장과 뼈 형성의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무엇인가?

헬스케어 기업인 종근당 회사에서 어린이들의 성장기를 책임지기 위해 직접 연구, 제조, 판매까지 하는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종근당 아이커 제품은 8단계의 원료 공정과 26단계의 제조 및 품질관리 절차를 거쳐 어린이들의 키 성장에 필요한 칼슘, 비타민D, 아연을 손쉽게 공급해줄 수 있게 제조된 제품이며 어린이가 잘 먹을 수 있게끔 딸기맛으로 생산이 되어 성장기의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의 가격은?

종근당에서 생산, 판매하는 아이커 제품의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종근당 회사의 방침상 인터넷상에 가격을 오픈하지 않고 있습니다. 가격을 알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로 첫 번째 방법으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원과 연결하여 직접 상담을 하는 방법입니다. 상담원과 상담을 할 경우 회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2+1 이벤트 또는 특가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는 중고거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제가 알아본 결과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종근당 아이커 제품은 1박스에 10만 원대 중반의 가격에 형성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중고 가격이 10만 원 중반이라고 한다면 상담원을 통해 구매를 하게 된다면 한 박스에  약 20만 원 정도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무래도 공식 상담원을 통해 상담을 진행 후 구매를 한다면 각종 이벤트가 많이 있기 때문에 중고거래를 하기보단 상담원과 상담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과와 성분 알아보기

종근당 아이커 제품이 왜 성장기의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커에는 HTO42(황기 추출물), 칼슘, 비타민D, 아연이 함유되어있는데 HTO42는 식약처로부터 어린이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인증받은 기능성 식입니다, 또한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며, 아연은 아이들의 면역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 섭취 시기와 방법 알아보기

그럼 언제 우리 아이가 종근당 아이커를 섭취하면 가장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80~90%의 키 성장기는 남아 5세~18세, 여아 5세~16세로 성장판이 열려있을 때 종근당 아이커 제품 섭취한다면 앞으로의 우리 아이의 키 성장에 기반을 탄탄하게 세워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발육이 더뎌 동급생 친구들보다 키가 작다면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만의 장점

종근당 아이커의 장점은 호불호가 별로 없는 딸기맛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 야채를 먹지 않는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으며, 포 형식으로 되어있어 하루에 한 포를 우유, 요구르트, 시리얼에 타서 같이 먹을 수 있어 손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후기

 아이커 제품의 후기를 알아보면서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의 키 성장에 관심이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유아기(3~7세) 때부터 섭취시키는 분들은 자녀들이 잘 먹는 것을 보고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자녀가 초등학생인 학부모분은 유아기 때부터 꾸준히 먹였더니 자녀가 같은 학급에 친구들에 비해 키가 큰 편이란 후기가 눈에 띄었습니다. 또 중, 고등학생의 학부모들의 후기를 봐보니 대부분 만족도가 높았지만 조금 더 일찍 자녀에게 먹이지 못했다는 것에 후회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성장판이 열려있을 때 아이커 제품을 섭취해야 키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섭취시킨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