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2022년 광동 침향환 효능과 가격 알아보기

 

 

 

 

 

광동침향환은 광동제약에서 활력이 떨어지는 40~50세 분들의 활력을 책임지기 위해 황금 배합 노하우를 이용하여 전통원료인 침향과 녹용 및 각종 한약 재료들을 알맞게 배합하여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최근에는 기력이 저하되신분, 야근이 잦은 분, 연령이 드신 부모님의 건강 선물로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한번 아래에서 광동 침향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광동 침향환이란?

 

 

 

 

침향환이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침향을 생산 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환 모양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광동제약 회사에서는 동남아 열대지역에서 아주 귀한 약재로 유명한 침향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녹용을 26% 합유 하여 침향환 제품을 만들어 다른 타사 제품 대비 매우 높은 비율로 제품을 생산했다 하여 현재 중장년층분들에게서 매우 인기가 많은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광동 침향환 성분 알아보기

광동 침향환의 주 재료인 침향, 녹용, 산삼 배양근, 비수리, 벌꿀 등이 있으며, 부 재료로는 홍삼, 천궁, 산수유, 당귀, 두충잎, 숙지황,  등 침향환을 만드는 데 사용된 한약재들은 장, 장년층에게 떨어지는 기력을 충전해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위에서 광동 침향환의 성분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많은 한약재들이 들어갔는데 어떤 효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장 건강

침향에 함유되어 있는 베타 셀리 넨 성분이 신장을 건강하게 해 줍니다.  신장 및 콩팥에 기운을 불어넣어 떨어진 기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황 성분이 항균작용을 하여 신장 염증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혈관건강

광동 침향환  효능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혈관을 건강하게 해 주는 것입니다. 침향 속 베타 셀리 넨 성분이 혈관 안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 및 배출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뇌혈관 질병 예방

침향에는 델타 구아이엔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성분은 뇌를 활성화해주는데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을 도와 뇌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도 탁월한 도움을 줍니다.

 

만약 자신이 상체의 기운이 뜨겁고 하체의 기운이 차갑다고 느껴진다면 몸속에 독소가 쌓여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을 수 돼있습니다. 이런 상태를 오래 방치한다면 뇌경색으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침향의 효능 중 한 가지는 찬 기운을 위로 올리고 따뜻한 기운을 아래로 내리는 우리의 몸 안에서 기운을 원활하게 순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약재입니다.

 

스트레스 해소

침향은 향이 좋아 천연 신경안정제로도 사용되는 약재입니다. 아가로스 피롤 성분이 신경이 예민한 분들에게 마음의 안정을 갖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불면증 해소에도 두움을 줍니다.

섭취하지 않고 향을 맡는 것만으로도 부교감 신경을 자극하여 심신 안정 및 뇌를 안정을 찾을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소화기능 개선

침향은 소화기관 질병을 앓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위염 및 과민성 대장염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오장을 튼튼하게 하여 복통, 급성 위장염을 치료한다.라고 본초강목에 침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안구 건강 개선

침향 속에는 정유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정유 성분은 눈에 있는 눈 안에 있는 세포 파괴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광동 침향환  특징

광동 침향환에는 광동제약 제품 기준 최대 함량인 16%의 침향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에 더해 양기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도움을 주는 녹용이 10%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점은 다른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광동 침향환만의 특징이며 많은 건강기능식품들이 주원료에 대해서는 광고를 하지만 정작 살펴보면 부원료, 배합 원료가 미흡하거나 부실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광동 침향환은 체력증진과 건강관리를 위해 주재료인 침향뿐만 아니라 부재료까지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란 것을 자료를 조사하다 보니 알게 되었습니다. 산삼배양근부터 비수리(야관문), 녹용, 벌꿀, 당귀, 산수유, 볼령, 산약, 숙지황, 두충잎, 천궁, 홍삼, 오미자 등 믿을 수 있는 전통 재료  함유하고 있어 광동 침향환 효능 이 매우 뛰어납니다.

 

광동 침향환은 누구나 들으면 알 수 있는 그 광동제약의 제품입니다. 광동제약은 57년의 역사를 자기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제약회사입니다. 이점은 몸에 들어가는 식품으로서 상당히 믿음이 가는 부분입니다.

 

건강식품은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한 섭취와 복용의 할 수 있는 가입니다. 복용 방식이 까다로우면 아무리 몸에 좋더라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게 힘들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광동 침향환은 먹기 편하게 환형태로 되어 있어 바로 씹어서 물과 함께 섭취가 가능합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만성 피로에 시달리고 있는 분이라면 침향환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1박스에 한 달분의 용량이고 크기는 환 형태로 사탕 크기와 비슷해서 드시기에도 큰 부담이 없고요.

 

회사의 정책에 따라 광동 침향환의 가격은 대외적으로 공개되어 있지 않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광동 침향환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자료를 조사하다 보니 광동 침향환의 가격은 약 30만 원 정도로 형성이 되어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만 상담을 통해 추가 할인과 추가 증정 행사 중이니 이 점 참고하셔서 광동 침향환 가격과 함께 이벤트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인기가 많은 제품이어서 이름만 비슷하게 해서 마치 진품인 것처럼 판매하는 상품들도 많이 있는데 구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광동 침향환 가격과 광동 침향환 이벤트를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광동 침향환 부작용 알아보기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가장 알아야 하는 점은 섭취 시 주의사항을 숙지하는 것인데요. 하지만 귀하고 좋은 약재인만큼 효과가 크기 때문에 과한 양의 복용은 피해 주시길 바랍니다. 약재의 효과가 뛰어난 만큼 침향을 섭취할 때 알아야 할 점이 있습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이 섭취를 하게 되면 복통 및 설사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일일 권장량 이상 섭취를 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혹시 복용하시는 몸에 이상이 생기면 즉시 복용을 멈추고 병원에 가서 전문가의 상담을 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광동 침향환 일일 권장량은 침향 가루 0.1 ~ 0.4g으로 극히 소량입니다. 많이 드시면 복통 및 설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