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정어리 펩타이드 리턴큐 성분 알아보기

현대인들은 식생활이 불규칙하고 영양적으로 불균형적인 식사를 많이 하기 때문에 나이가 많고 적건 혈압 수치가 정상범위를 벗어난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압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혈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리턴큐 성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턴큐 성분

목차

 

 리턴큐란?

요즘 같이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현대인들은 혈관 관련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같이 현대인들의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주식회사 코스맥 바이오에서는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어리 펩타이드를 주재료로 삼아 리턴큐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리턴큐 성분 알아보기?

리턴큐에는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리턴큐의 원료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혈압조절 능력이 뛰어난 정어리펩타이드 sp100n 무려 28%가량 함유되어있으며, 신화 아연, 결정 셀룰로오스, 유당 혼합분말,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글리세린 지방산에스테르 혼합제 등이 리턴큐를 생산하는데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어리 펩타이드란?

정어리는 리턴큐를 생산하는데 주원료로 사용되며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유명한 식품 중 한 가지입니다. 정어리 펩타이드에는 아르기닌, 발린, 아스파라긴산, 글루타민산, 플로린, 이신 등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여러 펩 타이들 중 바릴티로신 펩타이드가 국제 혈압 학회를 통해 혈압을 조절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을 기능적으로 입증을 받았습니다.

 펩타이드

2개 이상 아미노산이 결합이 된 것으로 펩타이드가 2가지 이상 결합이 된 단백질 구조의 물질입니다.

 아연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미레랄 중 하나인 아연은 몸속 효소의 구성요소로서, 우리 몸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원활히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리턴큐만의 31가지 부원료 알아보기

리턴큐에 들어간 31가지의 부원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황발효추출물, 커큐민추출분말, 참당귀농충액, 백작약 추출액, 최무릅추출물, 삽주뿌리줄기, 황금추출고형분, 감초추출분말, 밀크씨슬추출물, 홍삼농축분말, 산사자추출분말, 해조칼슘, 엽산,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아연, 옥타코사놀, L아르지닌, L아스파트산, 셀레늄, 감마오리자놀, 비오틴, 염산염, 황산망간, 산화마그네슘, 키토올리고당, 비타민B2, 비타민C, 비타민A혼합제제, 비타민D3혼합제제, 비타민B12의 31가지의 부원료를 신중하고 적절한 배합으로 리턴큐의 완성도를 높였다고합니다. 

리턴큐 부원료 31가지

 

리턴큐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리턴큐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