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리턴큐 효능와 부작용 알아보기

혈관 관련 질환 환자들이 늘어감에 따라 혈압조절 효능이 뛰어난 리턴큐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어리 펩타 이어드로 혈압조절 능력이 뛰어난 리턴큐 건강기능식품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턴큐 효능

혈압 조절 능력이 뛰어나다는 리턴큐의 효능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리턴큐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정어리펩타이드의 효능을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정어리펩타이드는 리턴큐 생산하는데 28%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주원료로 어류인 정어리에서 추출하여 혈관 확장 효과가 있습니다. 혈관 확장을 통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혈관 확장을 통해 조절된 혈압은 리턴큐를 일정기간 꾸준히 섭취하면 혈압조절 효능이 있다는 것을 who 국제기준 혈압조절 기능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것을 인정받았습니다. 또 리턴큐에 함유된 코로솔산은 식후 높아지는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또한 다량 함유되어있어 우리 몸에 떨어진 면역기능을 다시 높여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리턴큐 부작용

리턴큐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여태까지 알려진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식품이 완전하지 않기 때문에 과복용을 하거나 특정 식품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이라면 리턴큐를 구매하기 전에 전문의와 상담하여 리턴큐의 재료들이 자신에게 알레르기성 반응이 있을지를 먼저 상담을 해보고 구매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리턴큐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리턴큐 가격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