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리턴큐가격 및 성분,효과 알아보기

나이가 들어감에 건강에 관심을 가져가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나이가 중년을 넘기면서 우리가 가장 관심을 가져야 할 건강은 혈관 건강이다. 정기 건강검진을 받더라도 혈관 나이가 나오듯이 혈관과 관련된 질병을 셀 수 없이 많이 있다. 오늘은 혈관 질병 중 고혈압에 효과가 뛰어나다는 리턴큐의 가격, 성분, 효능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턴큐가격 및 성분,효과 알아보기

목차

 

 

 리턴큐란?

리턴큐는 높은 혈압으로 힘들어하는 많은 분들에게 혈압조절에 도움을 주고자 혈압조절 기능식품인 정어리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국내 최초로 생산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리턴큐의 주 성분인 정어리텝타이드는 정어리의 붉은 근육질에서 추출되어 혈압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다는것을 연구를 통해 입증 하였습니다. 이러한 정어리펩타이드 성분의 효과는 많은 40~50대 중년층분들에게 혈관관련 질병을 예방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있는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정어리텝타이드의 주성분 외에도 몸에 이로운 부 성분으로 들어가는 재료들도 중년의 떨어진 면역력과 스테미너를 올려주는데 효과가 매우 뛰어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리턴큐 가격 알아보기

높은 혈압으로 고생하고게신 많은 분들 외에도 각종 혈관질환 예방 및 면역력 상승, 스테미너 상승효과를 기대하시는 많은 고객분들은 리턴큐의 가격을 궁금해하십니다. 현제 리턴큐 사이트에서 1개월분 20만원 초반, 2개월분 40만원 초반, 3개월분의 50만원후반, 6개월분에 90만원 중반의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만약 구매를 희망하신다면 리턴큐의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남겨놓을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리턴큐 공식 홈페이지

 

 리턴큐 성분

리턴큐 30일분에는 성어 정어리 4000마리가 함유한 정어리펩타이드의 양이 들어있으며 이 성분은 혈압상승의 요인이 되는 ACE효소의 작용을 억제하여 높은 혈압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서 혈압조절을 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정어리펩타이드외의도 많은 부재료가 들어있는데 부재료에 관한 것은 리턴큐 성분에대해 자세히 작성되어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정어리 펩타이드 리턴큐 성분 알아보기

 리턴큐 효능 및 섭취방법 알아보기

정어리펩타이드 성분은 국제 혈압 학회 등에서 동물실험과 인체시험을 통해 좁아진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도와 높아진 혈압을 낮춰주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것을 연구를 통해 입증을 받았습니다. 추가적인 리턴큐의 효능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리턴큐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리턴큐가 섭취가 필요하신 분

대부분의 혈압 관련 환자는 자신이 혈압상승에 위험신호를 인지하지 못합니다. 두통, 어지럼증, 코피 등의 증상은 높은 혈압에 증상에 하나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 높은 혈압으로 병원을 찾아오시는 분들 중에는 초기 환자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혈압 증상이 없기 때문입니다. 대게 남성은 20대 중반 이후, 여성은 30세 중반부터 혈압이 서서히 올라가게 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증상을 못 느끼고 10년 정도 방치 후에 자신이 혈압이 높은 것을 인지하게 되는 것입니다.

리턴큐는 높은 혈압 때문에 혈압관리가 필요하신 분, 면역기능이 떨어지신 분, 식생활이 불규칙적이신 분, 활력이 떨어지신 분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