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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

프로틴빵만들기[다이어트]

안녕하세요 근육 도담입니다.

이번엔 다이어트와 운동에 도움이 되는 프로틴 빵을 만들어보겠습니다.

 

 

1. 준비물 : 프로틴(1 스쿱), 우유(종이컵 반 컵), 계란 2개, 바나나 1개, 식용유(조금)

2. 요리시간 :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3. 요리 순서 : 

그릇에 저는 마이 프로틴 스트로베리 맛 보충제를 한스쿱 넣고 우유 종이컵 반 컵을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젓어줍니다.

그 후 

날달걀 2개를  넣어준 후 같이 또 숟가락으로 젓어줍니다.

계란 노른자까지 젓어서 잘 섞이도록 계속 젓어줍니다.

웬만큼 잘 섞였다면 이제 바나나 한 개를 자라서 넣은 후 으깨줍니다.

그리고 새로운 그릇에 프로틴 빵이 달라붙지 않게 식용유를 조금 넣은 후 프로틴을 섞어준 것을 옮겨 담은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 땐 1분 30초씩 돌렸다가 잠시 뜸을 들여주고 바로 1분 30초씩 3회 반복하고 부풀어 오르는 것을 확인하며 시간 조절을 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ㅎㅎ

전자레인지를 돌리다 보면 가운데가 안읶었을경우 익어줄 때까지 30초씩 돌려주시면 됩니다.

 

약간 모양은 계란빵처럼 나왔습니다.

 

4. 맛 평가

식감은 조금 질긴 계란찜을 씹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맛은 생각보다 별로더라고요 ㅠㅠ

제가 잘못 만든 것인지.. 프로틴은 스트로베리 클림 맛으로 했는데 맛은 거의 바나나맛바께 나지 않고요. 향만 프로틴 향이 좀 첨가된 느낌입니다.

두 번 다시 만들어 먹지 않을 거 같습니다..

맛이 없습니다.. 해 먹지 마세요 실패했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