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관악산 산스장 소개+제일 가까운 가는길[헬메콜먼 유튜브 나온 관악산 산스장]

안녕하세요 근육 도담입니다.

이번엔 관악산 산스장에 가본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관악산 산스장 이름은 산우 헬스 이름입니다. 관악산 산스장은 2개 있지만 산우 헬스가 규모가 크고 유튜버 헬메 콜먼 님께서 메인으로 소개한 그 관악산 산스장입니다.

 

기존에 헬메콜먼님 관악산 산스장 가는 길보다 가까운 길을 알려드리려고 글을 작성을 하였습니다.


-가까운 길-

제가 소개할 글은 기존에 대학동에서 올라가는 곳이 아닌 서울 신우초등학교 뒷길로 올라가는 길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림역에서 버스를 타고 신우초등학교로 오시면요 아래 사진과 같이 골목으로 들어갑니다.

신우길 13-1을 지도에 찍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신우 13-1을 찍고 아래 사진이 보이는 곳까지 가시면 길이 하나라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쭉 올라가시다 보면 조그마한 절? 옆길로 가면 또 십자가가 있는 기도원? 같은 곳이 있는데요 기도원을 바라보고 왼쪽 길을 올라가다 보시면 등산로 길이 있는데 그 등산로로 10~15분 정도만 올라가시면 산우 헬스장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산스장 소개-

산우 헬스장은 철골 골조에 천막이 쓰여있는 공간이 3개가 있는데요. 

이중 2곳은 운동을 할 수 있는 웨이트 존, 1곳은 당구장이 있더군요.

웨이트 머신들은 많이 있고요.

케이블 머신은 엄청 많이 있고요 벤치프레스도 한 6~7개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위 사진들은 웨이트 공간 2곳이고요 

아래 사진은 당구장? 이 있더라고요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관악산 산스장에서 1시간 30분 정도 상체 운동을 지인들과 기분 좋게 하고 하산을 하였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길로 관악산 산스장으로 가시면 등산시간은 약 10~15분 정도 걸리니 웨이트만 하실 분들은 이 길을 추천드립니다.

 

유산소도 하실 생각이 시면 유튜브 헬메 콜먼 님이 소개하신 대학동 코스로 가시면 약 30~40분 정도 등산을 하시면 산우 헬스장에 도착하더라고요.

 

이상 관악산 산스장 소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