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칼로바이] 다밀 오곡맛,허니바닐라맛,고구마맛 리뷰!

1. 제품명 : 칼로바이 김종국 쉐이크 다밀[오곡 맛, 허니 바닐라맛, 고구마 맛]


2. 제품 가격 및 구매처 : 칼로바이 다밀 3종 식단 관리 쉐이크 가격은 53,700원입니다.

제가 산 제품은 오곡 맛 7병, 허니 바닐라맛 7병, 고구마 맛 7병 들어있는데요.

1병당 가격 2600원 꼴이네요 한 끼대용으로 먹는것이니까 한끼 2600원 괜찮은 가격 아닌가요?? :)


3. 사용 사진 및 후기 :

처음 배송 온상태로 박스 개봉하여 맛 별로 꺼내본 것인데요. 플라스틱병에 에이핑크 손나은 씨가 딱 있네요.(이쁘십니다..;;)

위 사진처럼 플라스틱 병에 맛마다 색이 다릅니다.

 

중요한 게! 병에 사진처럼 연하게 300ml, 부드럽게 250ml, 진하게 200ml 이런 식으로 맛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3가지 맛 중에 고구마 맛은 지인분은 너무 달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맛은 우유나 두유 넣는 양으로 조절하시면 될 거 같네요. 

 

저는 3 제품 맛 평가 및 비교를 하기 위해 우유와 두유로 먹어봤으며 저는 200ml 진하게 먹어봤습니다.

 

맛 평가부터 하면( 제 입맛 기준)

1위 오곡 맛

2위 허니 바닐라맛

3위 고구마 맛

 

맛 평가를 하자면 1위 오곡 맛은 달지 않은 미숫가루 맛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단맛은 안좋해서 1위는 오곡 맛을 선택을 했습니다. 제기준으론 3가지 맛 전부 먹을만했지만 오곡 맛이 제일 부담 없고 괜찮았습니다 냄새는 그냥 미숫가루입니다. 그리고 우유에 타서 흔들어 먹으면 씹으면서 먹을 수 있게 조그마한 바삭바삭한 알갱이들이 들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음료수처럼 막 들이마시는 게 못해서 어느 정도 씹으면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포만감도 느껴지는 거 같아요. 상대적으로 클린 식 같은 느낌이 강합니다!.

2위 허니 바닐라맛은 냄새는 바닐라 향과 단맛이 조금 첨가된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고요 이 제품도 오곡 맛과 같이 조그마한 알갱이들이 들어있었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곡 맛보단 허니 바닐라맛이 포만감이  더 들더라고요 똑같이 200ml 진한 맛으로 먹었는데 말이죠 단맛이 첨가되어서 그런가??. 나름 아침 대용으론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마지막 3위 고구마 맛은 특별하게 베지밀 두유를 넣어서 먹었는데요 사진은 두유 넣은 거 인증 한하는 사진입니다.ㅋㅋㅋㅋ

고구마 맛은 지인한테 이야기 듣기론 엄청 달다고 들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달지는 않았거든요 물론 위 오곡 맛이랑 허니 바닐라맛보다는 고구마 맛이 더 달았지만 막 불평할 정도까지는 아녔습니다.. 포만감은 당연 3 제품 중

제일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맛        /       포만감

1)   오곡 맛   / 고구마 맛

  2) 허니 바닐라맛 /허니 바닐라맛

3)  고구마 맛 /   오곡 맛

 

4. 가성비 : 한 번에 구매비용은 53,700원으로 부담이 되실 수도 있는데 한 끼당 계산을 하면 요즘 점심 한 끼에 6000원~8000원 정도 하는데 한 끼도 2600원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영양도 물론 챙겨가실 수도 있으니 가성비로는 충분히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1개 가격은 약 2600원/ 7개(1가지 맛) 가격은 17900원/ 21개(3가지 맛) 가격은 53700

 

5. 만족도 : ★★★★☆

 

6. 마지막 소비자 느낀 점 : 제가 이제품을 구매한 계기는 하루 한 끼 정도 먹는 게 간편해 보이고 가격 면에서 경쟁력 있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 제품을 먹으면서 다른 분들이 구매하실 때 참고하실 것이 몇 가지 있으신데

이 제품을 먹고 저는 속이 조금 더 부륵 하는 현상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전 그냥 먹고 조금 있으면 속이 다시 괜찮아져서 신경을 안 쓰고 있지만 혹시 우유를 먹으면 속이 저 처럼 불편하신 분이나 유당불내증 증상이 심하신 분들은 구매를 다시 한번 고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