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신차 장기렌트 가격


신차 장기렌트 가격


우리는 성인이되면 개인적으로든 사무용으로든 차가 필요하게 됩니다. 그정도로 우리 일상생활의 자동차는 필수품이자 자산인데요.

하지만 자동차 구매 금액이 상당하기 때문에 구매하시기전에 자신의 경제적 사정을 생각하여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특히 사회초년생에게는 자동차 가격 자체를 부담하기 힘들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구매를해도 부수적으로 취등록세, 유지비 등등 많은돈이 필요하죠. 그래서 이번글은 신차를 구매할때 할부와 리스, 렌트 세가지 방법으로 차를 구매하였을때 어떤방법으로 차를 구입하시는게 좀더 좋은 방법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세가지 방법의 차이는 세금과 초기 차량 구입비용에 차이가 있으며 글을 읽어보면서 좀더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방법을 찾고 찾은 방법으로 구매를 하는것이 좋을것입니다.

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
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


 신차장기렌트

신차 장기렌트란 렌트회사와 2년~5년의 기간을 장기렌트 하여 차량을 대혀하여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장기렌트의 장점은 일단 초기 차량 구매 비용이 들지 않고 월에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렌터카 업체에게 차량을 빌려타는 방식입니다.

이런방식이기 때문에 차량 소유자는 렌터카 업체이고 또한 렌트를해서 차량을 사용하는 사용자분 또한 월 사용료만내고 차량비용에대해선 대출로도 잡히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의 보험료 및 차량 기본 검사들의 비용도 렌터카 업체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사회초년생들 또는 차량 초기 구매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장기렌터카의 또 다른 장점은 렌터카 업체에서 차량 등록 및 보험사고처리등 차량에 관련된 대부분의 업무를 사용자 대신 대행하여 진해해주어 사용자 입장에서는 월사용료만 내면 상대적으로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방법은 법인 차량으로 이용하실때에도 장점이 많은 방법입니다. 차량 관리를 렌터카 업체에서 해주고 월사용료는 회사 비용처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입장에서는 세금과 관련해서 신차를 구매하는 방법보다 조금 더 유리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
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

 신차장기렌트의 특징

일반차량과의 번호판 차이입니다. 장기렌트의 경우 번호에  하, 허, 호 등의 번호판이 들어가게 되며 계약이 끝나기 전에는 차량을 처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단 차량이 꼭 필요하다면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는 방법을 찾아보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신차 장기렌트카의 경우 계약 기간에 따라서 신차 장기렌트 가격이 달리지기에 상황에 맞게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신차 장리 렌트 가격비교하는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서 신차 장기렌트 가격을 확인하여봅니다.




신차 장기렌트 가격


신차 장기렌트 가격


다나와 홈페이지 사진인데요 여기서 렌트/리스의 하위카테고리인 가격비교란을 눌러줍니다.


신차 장기렌트 가격

계약 기간 36개월 선납금 30% 기준


신차 장기렌트 가격

계약 기간 48개월 선납금 30% 기준


신차 장기렌트 가격

계약 기간 60개월 선납금 30% 기준


위 사진과 같이 장기렌트 이용기간별 가격 차이가 있고 장기렌트시 보증금 납입금액을 조건에 맞춰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차량의 월 임차료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신차 장기렌트 가격

현대 올 뉴 아반떼 기준 이용기간 48개월 하고 선납금 30%을 납입하면 아반떼 스마트 옵션 기준 월 20만원이면 이용을할수 있고 옵션은 본인이 사용할 차량의 옵션을 선택하여서 가격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차 장기렌트 가격

아반떼와 동급인 기아 k3 차량 또한 48개월의 계약기간과 선납금 30% 옵션은 프레스티지로 하면 월에 20만원가량 납부하시면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이로써 준준형 차량 월 렌트비용은 약 20만원이라고 생각하시고 자신이 타고싶은 차량 자신의 경제여권에 맞춰서 차량을 선태하셔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신차 장기렌트 가격

그리고 참고하시면 기아 k3차량의 48개월 선납금30%의 조건에서 계약기간 48개월에 보증금 30%로 변경하여 월렌트비용 확인해본바 선납금30%의 경우 월 렌트 비용 20만원에서 보증금 30%의 경우 월 렌트 비용 31만원 가량으로 올르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으십니다.

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
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신차 장기렌트 가격



 여기서 보증금이랑 선납금의 개념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보증금이란

보증금은 차량가격의 0%~30%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보증금 비율이 높을수록 월 렌트료가 낮아집니다.

여유 자금이 있는 경우 보증금을 높게 설정하면 월 센트료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렌트 계약 만료 시 차량을 반납할 경우 보증금 전액 돌려받거나 계약 기간이 만료되어 이용하시던 차량을 인수할 경우 인수비용으로 충당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선납금이란

선납금은 월 렌트료의 일부를 미리 납부하는 것으로, 계약 만기시 차량을 반납할 때 소멸하는 금액입니다. 증 차량 인수시 돌려받거나, 인수비용에 충당할 수 없는 금액입니다.

012345



쉽게 말해 보증금은 계약 만료시 돌려받수 있는 서비스이고, 선납금은 날아가는 금액이라는 말입니다. 그래서 월렌트비용이 조금 올라가지만 보증금형태로 차를 렌트해서 이용하는 방법이 조금더 안전해 보이는 방법입니다.


'잡다한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악구 공영주차장 정보  (0) 2020.11.24
무료폰트 다운로드 방법  (0) 2020.11.21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1) 2020.07.30
요실금 치료  (0) 2020.07.28
전립선 비대증 치료  (0) 2020.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