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무료폰트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에서는 우리가 글을 쓰다보면 다른 사람들보다 내글이 같은 내용이더라도 더 눈에 띄게 하기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비록 글의 내용은 비슷한 맥락이지만 글씨체의 모양이 특이하다는것많으로도 조금더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인터넷에 떠다니는 무료 폰트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무료폰트 다운 소개 썸네일

 왜 무료폰트를 찾는가?

글꼴의 디자인 혹은 색은 문서 작업을 할 때 놓칠 수없는 필수적인 부분 중 하나입니다. 글 꼴의 색과 모양 중 더 중요한것은 바로 사용하는 문자 모양입니다. Windows는 몇 가지 기본 모양을 제공하지만 가독성과 디자인 개념을 고려할 때 이러한 기본 모양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무료 글꼴을 찾고있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제가 아래에 글꼴 디자인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 정보를 정리해 놓았으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폰트 다운방법

자체 공유 페이지를 열기 때문에 라이브러리에서 유명한 유형을 찾을 수 없지만 라이브러리에 수집 된 많은 무료 글꼴을 보면 원하는 모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료실 [software.naver.com]을 확인 해주세요.

 

무료폰트 소개1사진

페이지를 탐색 한 후 왼쪽의 카테고리라고 표시된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상세 메뉴를 나열하고 하단의 항목을 클릭하면 글꼴을 무료로 볼 수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무료폰트 소개2사진

이제 페이지에 많은 무료 글꼴이 표시됩니다. 하나씩 찾아보고 원하는 모양을 찾은 다음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가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무료폰트 소개3사진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글꼴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 다운로드 전에 사용 범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료폰트 소개4사진

글꼴을 무료로 구할 수 있더라도 사용 범위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일 사용자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만일을 대비하여 사용 범위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무료폰트 소개5사진

어쨌든 그러한 글꼴을 무료로 받으면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TTF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받은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치메뉴를 클릭하십시오.

무료폰트 소개6사진

사용할 수있는 무료 글꼴이 많이 있지만 리소스가 아무리 많아도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데이터 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onnu.cc]가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무료폰트 소개7사진

라이브러리에는 글꼴 모양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왼쪽 상단을 보면 쓸 수있는 부분이 있으니 여기에 글을 입력 해주세요

무료폰트 소개8사진

빈칸에 문구를 입력하면 내용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무료로 글꼴을 받으면 대부분의 글꼴이 제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료폰트 소개9사진

단, 정보가 불확실하므로 다운로드시 선택한 도형의 사용 범위를 별도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폰트 소개10사진

물론 페이지에서 파일을 받으면 다시 범위를 사용하도록 안내하므로 셰이프 이름으로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폰트 소개11사진

예전에는 무료로 글꼴 모양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고, 사용 범위를 몰라 불안했습니다. 당연히 프리 폰트를 쓸 때도 봤지만,받은 파일이 특정 조건에서 다른 사람에게 전송되지 않는 한 대부분의 경우 무료라고 생각합니다.

 

 

'잡다한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인머스켓의 효능 알아보기  (0) 2020.11.24
관악구 공영주차장 정보  (0) 2020.11.24
신차 장기렌트 가격  (0) 2020.08.05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1) 2020.07.30
요실금 치료  (0) 2020.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