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샤인머스켓의 효능 알아보기

Shine Musket은 고품질 청포도라고 불리는 많은 청포도 중 하나입니다. 중추절과 시장에서 샤인 머스킷을 자주 보는데 계란이 두껍고 딱딱합니다. 일반 포도에 비해 당도가 높고 맛이 좋으며 씨앗이 없어서 먹기 쉽습니다. 샤인 머스킷은 일본에서 개발 된 품종으로 식감이 좋아 매우 인기가 있으며 구연산과 유기산이 풍부하고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되어있어 피로와 피부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철분이 풍부하여 조혈에 도움이되며 빈혈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너무 맛있어도 가격 때문에 고르기가 쉽지 않다. 수출 가격은 명품 포도라고도 불리는 포도의 약 3 배입니다. 샤인 머스킷이 비싼 이유는 빗물과 접촉하면 상품성이 떨어지고 농사 조건도 민감하기 때문이다. 고가의 장비가 필요한 주택 재배가 매우 중요하다.

샤인머스켓

 샤인머스켓 효능 알아보기

 샤인머스켓 효능 다이어트

Shine Musket은 저칼로리 과일입니다. 샤인 머스킷 100g은 60 칼로리 밖에 없기 때문에 체중 조절에 도움이된다고합니다. 또한 Shine Musket에는 많은 타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있어 체중 감량 식품으로 많은 주목을받은 과일 중 하나입니다. 또한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독소를 제거하여 부종을 예방해 주므로 체중 조절에 큰 도움이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샤인머스켓 고르는 법

샤인 머스 캣 시즌은 8 월 말부터 10 월까지입니다. 크고 완전한 타원형의 Shine Muscat 계란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송이의 양이 많으면 설탕이 퍼질 수 있습니다. 연한 노란색이 전체 황록색보다 낫습니다.

줄기의 윗부분에 해당하는 당도는 아랫 부분의 당도보다 높기 때문에 시도 할 수 있다면 아랫 부분을 시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포도보다 더 오래 냉장 할 수 있습니다. 2 ~ 3 개월 보관이 가능하며, 일반 포도처럼 피부를 깨끗이 닦을 수 있으며, 각 묶음은 플라스틱, 신문지 또는 밀폐 용기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샤인머스켓 보관법

샤인 머스킷 포도는 껍질에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음식물 찌꺼기가 포함될뿐만 아니라 일반 포도보다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포도는 약 15 일 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샤인 머스킷은 냉장고에 2 ~ 3 개월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보관할 때는 씻지 않은 포도를 신문이나 마른 종이로 싸서 플라스틱으로 싸서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맛이 적 으면 2 일 후에 드실 수 있습니다.

 샤인머스켓 효능 피부미용

샤인 머스킷은 안토시아닌, 시트러스, 레스베라트롤, 폴리 페놀, 타닌이 풍부하여 활성 성분에서 산소를 제거하고 세포 손상을 예방하여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또한 비타민 C가 풍부하여 안색을 맑게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샤인머스켓 효능 암 예방

Shine Musket에는 항 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가진 강력한 항산화 제, 즉 폴리 페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험실 연구에 따르면 레스베라트롤은 림프, 간, 위, 유방암, 결장암, 피부암 및 백혈병의 종양 성장을 늦추거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Shine Musket에서 발생하는 또 다른 천연 항염증제는 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암의 성장을 예방하거나 늦출 수 있습니다.

 샤인머스켓 효능 심장병 예방

동물 연구에 따르면 케르세틴과 레스베라트롤은 죽상 동맥 경화증의 위험을 줄이고 나쁜 콜레스테롤이 인체에 해를 끼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 사용 된 플라보노이드의 용량은 인간이 일반적으로 섭취하는 용량보다 훨씬 높습니다. Shine Musket의 폴리 페놀 (예 : 레스베라트롤)은 항산화, 지질 저하 및 항염 작용을하여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장 질환은 혈소판 형성을 방지하고 혈압을 낮추며 불규칙한 심장 박동을 유발함으로써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가격이 높지 않았지만 3 년 전 상대적인 공급 부족으로 해외 수출 증가와 한국 수요 증가로 가격이 올랐다고 믿는 사람들도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가격은 고가 제품의 이미지를 계속 누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총이 성숙하면 녹색에서 연한 노란색으로 변하고 알갱이가 크고 꽉 차서 세척 과정에서 포도가 떨어지기 쉽기 때문에 일반 포도처럼 흔들리는 대신 각 곡물을 부드럽게 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샤인 머스킷의 피부에는 레스베라트롤이 풍부하여 암을 예방하고 암세포의 증식을 막아줍니다.

반짝이는 라이플은 혈압을 조절하는 데 좋습니다. 칼륨 섭취량을 늘리면 나트륨의 부작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라이플은 칼륨 함량이 높아 고혈압 환자의 나트륨 효과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Shine Musket은 건강한 심혈관 시스템 (심장 건강 및 혈압 포함)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눈 건강에 대한 글로스 건의 효능 글로스 건에는 루테인과 제아잔틴과 같은 항산화 제가 함유되어있어 눈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유 라디칼이라고 불리는 불안정한 분자를 중화시킵니다. 이런 식으로 산화 스트레스와 망막 손상을 줄이고 백내장 및 기타 상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실험 결과 레스베라트롤이 노화 관련 황반 변성, 녹내장 및 백내장을 포함한 다양한 안구 질환을 예방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잡다한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창업 비용 정리  (0) 2020.11.30
혈압낮추는 방법 알아보기  (0) 2020.11.27
관악구 공영주차장 정보  (0) 2020.11.24
무료폰트 다운로드 방법  (0) 2020.11.21
신차 장기렌트 가격  (0) 202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