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고혼진 기미 효과 알아보기


고혼진기미

목차

 


 고혼진 기미, 주름, 미백 기능성화장품

오늘은 기미, 주름, 미백 등 기능성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고혼진 화장품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주성분, 효과, 후기 판매처 순으로 알려드릴테니 고혼진 화장품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고혼진 기미 화장품 주성분

고혼진 화장품은 진세노사이드가 주성분입니다.

인삼의 약리 효과를 나타내는 주성분은 진세노사이드입니다. 인삼은 오랫동안 약용 식물로 사용되어 왔고, 진세노사이드는 인삼 고유의 스테로이드 사포닌과 트리테르펜 사포닌을 말합니다. 


추가 사항 : 광고 모델로는 김민정이 홍보를 하고있습니다. 고혼 진 화장품은 주름, 기미 등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뛰어난 올인원 화장품입니다. 영양 크림, 페이셜 마스크, 영양 피부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기미 화장품 주성분고혼진 화장품화장품 주성분
화장품 성분광고모델고혼진 모델


 고혼진 기미 화장품 효과 

기미, 주름 및 피부 톤업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연꽃 추출물, 달팽이 점액 여과 액 및 기타 성분과 같은 특허 추출물로 보습 및 영양에 참여하여 건조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아데노신과 니코틴 아미드는 주름 및 미백 개선에 도움이됩니다. 영양 크림의 진 세노 사이드는 피부의 탄력과 질감과 관련이 있으므로 잔주름을 개선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혼진 기미 화장품 후기

아무래도 기미,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보니 그 후기로는 고혼진 후기로는 속건조가 잡혔다, 탄력이 생겼다, 안색이 밝아졌다, 기미가 옅어졌다, 홍조가 사라졌다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고혼진 모델고혼진기미고혼진기미
고혼진 기미고혼진 기미고혼진기미


 고혼진 기미 화장품 판매처

고혼진 화장품은 오직 대전에 위치한 고혼진리퍼블릭 본사에서 직접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 상담문의를 남기시거나 유선전화로 상품구매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백화점에서는 구매를 할 수 없는 상품입니다.

홈페이지 또는 1661-3429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주성분의 함량이 정확히 표시되지 않아 가격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화장품이 저렴하지 않지만 화장품에 대해 기대치가 너무 희망적거나 드라마틱하지 변화를 원하지 않으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으실겁니다!

오늘은 고혼 진 화장품의 효능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기능성 화장품과 고가 화장품의 프리미엄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신 것 같습니다.

고혼진 김민정기미 효능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수애진 가격 알아보기  (0) 2020.12.02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소식  (0) 2020.11.01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0) 2020.08.02
긴급고용안전지원금 신청방법  (0) 2020.07.08
GS25 요금제 추천  (0) 2020.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