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브이맥스 효능, 효과, 부작용, 가격 알아보기

브이맥스 효과, 효능 알아보기

목차

 

 브이맥스란 울트라란?

브이맥스는 프라임 생활건강이란 세계적인 기업에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연예인 김보성 씨 홍보를 하면서 브이맥스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남자의 활력을 지킨다. 브이맥스" 전립선 또는 활력 문제 개선 기능을 앞세워 홍보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브이맥스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브이맥스는 캐나다에서 만들어져 우리나라로 수입되어지는 제품인데요. 수입제품임에도 식 약로부터 기능성 인증까지 받아 제품의 효능을 검증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브이맥스 효과 알아보기

 브이맥스만에 장점이 무엇일까?

소비자분들은 김보성씨의 광고 때문에 국내 기업에서 개발하였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브이맥스의 생산지는 캐나다입니다. 캐나다는 건강기능식품의 엄선된 원료를 선별하고 검수하는 것으로 유명한 국가입니다. 캐나다에서 만들어졌다는 것만으로도 믿음직한 원료로 만들어졌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나다 완제품 수입

또 브이맥스만에 장점은 바쁜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서 건강을 관리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이러한 대안책으로 발명이 된 것이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도 하루에 2~3번을 먹어야 한다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목적에 부합할까요?

저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목적성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브이맥스는 하루에 1번 2알 복용을 해줍니다. 적은 시간 활용하여 자신의 활력 건강을 챙기실 수 있다는 것이 브이맥스만의 가장 큰 장점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위에 말씀드린 건강기능식품 청정국 캐나다에서 만들어진 것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2가지 장점으로 인해 브이맥스 울트라는 높은 재구매율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안겨드리고 있습니다.

브이맥스 재구매율

그래프를 보시면 40대에서 80대까지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해주시고 계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함에도 불구하고 재구매율이 68%라는 것은 많은 분들이 섭취를 할 때 건강해지는 것을 몸으로 느껴 다시 구매를 하였다고 생각이 됩니다.

 브이맥스 성분과 효능 알아보기

브이맥스 울트라에 들어있는 성분에는 남성 활력은 물론 신체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원료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우리 몸에서 면역기능이 파괴되는 것을 막는 '산화아연',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옥타코사놀', 뼈 형성에 도움을 주고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주는 '망간', 지방과 탄수화물에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판토텐산', 그리고 비타민B1, B2, B6이 브이맥스 울트라의 주원료 8가지였습니다.

이외에도 L-아르기닌, 남가새 열매 추출물, 인삼 추출물, 마카 등등 10가지의 부원료가 가미되어 하루 1회 2알 먹는 것으로 건강관리가 쉬워졌습니다.

브이맥스 성분

쏘팔메토가 전립선 건강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쏘팔메토 효능 알아보기

 

 브이맥스 부작용과 후기

브이맥스가 아무리 몸에 좋은 원재료를 조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해도 권장 복용량이란 것이 있습니다. 이 권장 복용량을 넘겨 복용을 할 경우 메스꺼움과 복통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으며, 혹시 자신이 수술치료계획이 있다면 브이맥스로 인해 혈액 응고 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으로 수술을 하시기 전에 담당 의사와 브이맥스를 섭취 중이란 것을 미리 상의한 후 수술 날짜를 조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브이맥스 가격 얼마일까?

브이맥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가격은 1개월분에 198,000원, 2개월 396.000원, 3개월 498,000원(96,000원이 할인된 가격), 4개월+1개월(총 5개월) 792,000원, 7개월+5개월(1년 치) 1,386,000원으로(정상가 대비 990,000 할인)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유통기간은 약 2~3년 정도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브이맥스를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

 

 정리

최근 들어 20대에서 30대의 젊은 분들도 비뇨기 문제(빈뇨, 잔뇨감 등)로 비뇨기과를 찾는 환자분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보고 더 이상 브이맥스는 중년 남성들만의 건강보조식품이 아닌 전 연령이 섭취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이 된 것 같습니다. 홍보모델 김보성 씨는 브이맥스를 홍보하기전에 실제 자신이 사용하여 활력이 달라지는것을 경험하고 홍보모델을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로인해 김보성씨는 자신이 경험한것을 토대로 강력하게 홍보를 하실 수 있었던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