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기미 잡티에 효과 좋은 크림추천[고혼진 화장품]

기미 사진

목차

 

 

 

 기미란 무엇인가?

기미는 주로 얼굴의 이마, 눈, 코, 광대뼈 등에 생기게 되며 대부분 얼굴 양측면에 대칭적으로 나타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외선 과다 노출 등으로 인해 피부 속에 있는 멜라닌 색소가 과다하게 분비되어 짙은 갈색 또는 회색 점 형태로 나타며 통증이나 가려움 같은 증상은 없습니다.

 기미, 주근깨 생기는 이유는?

기미가 주로 생기는 원인은 햇빛의 자외선에 때문에 기미가 발생하거나 악화가 됩니다. 자외선은 피부 속에 있는 검은색 소(멜라닌)를 만드는 멜라닌 세포를 활성화하여 멜라닌을 많이 만들어내게 되는데요. 햇빛 이외에도 기미는 임산부들에게도 자주 생기게 됩니다. 임산부 10명중 6명은 기미가 있을 정도로 임산부에게는 자주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아울러 피임약 역시 기미를 유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피임약을 복 욕하고 있다면 약 20%의 확률로 기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기미환자는 임산부도 계시지만 대부분의 환자들은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활동량이 많은 10대~20대 초반에 기미환자분이 많이 있습니다.

https://tv.kakao.com/v/390299579 

 

 기미 예방 및 치료

기미를 예방하기 위해 제일 중요한 것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이 아닌 이상은 자외선 차단 크림을 매일 발라주셔야 기미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을 차단하지 않으면 이후 말씀드리는 기미 치료 및 기미 화장품들의 효과는 없을 것입니다. 아울러 임산부의 경우 기미가 발생했다면 출산 전, 후에 자외선 차단 크림을 바르지 않는다면 출산 이후에도 기미가 사라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 많으로도 기미가 상당 부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약물치료

하이드로퀴논, 아젤라 인산 크림 등 피부에 바르는 약을 일정기간 사용하시면 기미 또는 색소침착 증상에 호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이드로퀴논은 피부 속에 있는 멜라닌 세포를 억제하고, 멜라닌 층의 피부 세포를 재생성되도록 돕는 성분입니다. 적정량의 하이드로퀴논을 사용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많은 양을 사용하면 부작용이 있는 제품이고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는 화장품 성분에 하이드로퀴논이 4% 이상 들어있다면 구매 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도한 양을 사용한다면 홍조 또는 조직 갈색증을 유발할 수 있음으로 사용 권장 기간은 5개월 미만을 사용하시고 일정기간 휴지기를 가져야 합니다.

 피부과 치료

피부과 치료로는 화학 약품을 이용한 화학 박피술과 레이저를 이용한 박피술이 있습니다. 화학 박피술이란 약품을 이용하여 기존에 손상된 피부를 미세하게 화상을 입혀 손상된 피부층을 박피하여 기미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기미가 얕은 피부층에 있는 경우 효과가 탁월하며 깊은 피부층에 있는 기미는 화학박피술로는 효과를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치료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기미가 생긴 피부층을 제거 또는 손상을 가하여 새로운 피부가 재생성될 수 있게끔 도움을 주는 치료방법입니다.

 

 기미에 효과 뛰어난 기미 잡티에 효과 좋은 크림 추천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은 기미와 주름, 피부 톤 업에 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에 미치는 효과를 인정받아 국내외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럽 뉴욕 두바이 등의 나라에서 3년 연속 품질 혁신 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주성분인 RG3, Compound-k 등 기미와 피부톤 업, 주름개선에 매우 뛰어나 피부 기미로 걱정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을 드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고혼지화장품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요. 일상생활에서 화장품을 이용하여 기미를 관리하는 것도 기미 예방과 치료에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