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구전녹용 효능과 후기 알아보기

구전녹용 썸네일

목차

 

 

 구전 녹용이란

녹용 중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것을 원용이라고 합니다. 원용은 으뜸원의 '원'과 녹용의 '용'을 합쳐 말한 것입니다. 왜 러시아산 녹용을 원용이라고 할까요? 러시아 아바이스크 산 녹용은 크기와 굵기, 골밀도 모두 다른 지역에서 나오는 녹용과는 차원이 다른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아바이스크 사슴들은 영하 30도 이하의 혹한 속에서 살아서 세포조직이 오밀조밀하게 밀집되어 있어 녹용에 풍부한 영양소를 만들어줍니다. 

뿔을 가지고 있는 동물은 많지만 뿔까지 혈액순환을 하는 동물은 사슴뿐이라고 합니다. 구전 녹용은 100% 러시아산 원용을 아낌없이 넣어 만들어집니다. 러시아산의 원용 중에서도 오랜 전통과 최대 규모인 아바이스크 농장과 녹용 독점 계약을 하여 믿음직한 원료를 사용하여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전 녹용은 약이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구전녹용 생산 과정

최고의 녹용은 최고의 생산과정을 거쳐 구전 녹용으로 탄생합니다. 사슴으로부터 절각 된 녹용은 뜨거운 물에 이틀 정도 재워두어 녹용 안에 들어있는 피가 녹용 전체에 골고루 분포되게끔 하여 영양분이 골고루 분포시킵니다. 이후 녹용은 1차 바람이 부는 곳에서 자연 건조 후 구전 녹용만의 방식으로 2차 추가 건조를 시켜 부패와 변질을 막아줍니다. 이 같이 2차를 통해서 건조를 하는 이유는 아바이스크 산 최상의 녹용의 품질을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작업을 한다고 합니다. 

이 같은 구전녹용의 생산과정은 아바이스크 산 녹용을 공급받은 후 국내 천연 재료와 최고의 비율로 배합을 하여 녹용 진액을 추출합니다. 이후 제품에 문제가 있는지 엄격한 품질검사를 진행하고 구매를 하신 분들에게 배송을 하게 됩니다.

 구전 녹용 재료

한의사들 사이에서 최고로 좋다는 러시아산 녹용을 이용하며 국내산 약재 홍삼, 삽주, 복령, 감초 등 약 18개의  천연재료와 함께 달여 구전 녹용이 탄생합니다.

구전녹용 성분
구전녹용 성분

 구전 녹용 효능

녹용은 예전부터 충만한 양기의 상징이었습니다. 어린 수사슴의 뿔을 녹용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녹용은 골질 화가 진행되지 않거나 약간만 골질 화가 진행된 연한 사슴의 뿔을 잘라 말린 것을 말합니다. 녹용의 표면은 부드러운 털로 뒤덮여 여 있고, 녹용 속은 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녹용 안에 들어있는 양질의 영양분은 예로부터 양기를 붇도다 주기 위해 약재로 많이 사용되었다는 것이 중국의 '신농본초경'에 기록이 되어 내려오고 있습니다.

 구전 녹용 후기 알아보기

구전녹용 구매자들의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기운이 넘치고 컨디션이 좋아졌다는 후기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구전녹용 후기

아울러 구매자분들 중에는 아이들의 키 성장을 위한 분들과, 부모님의 건강관리를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 같았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들이 효과를 보았다는 글들이 많아 인상이 깊었습니다.

 구전 녹용 이벤트

구전녹용 구매시 임영웅 이모티콘

구전 녹용을 알아보다가 현재 구전 녹용 홍보대사는 임영웅 씨인데요 구전 녹용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가수 임영웅 씨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해드린다고 합니다.

가수 임영웅 씨를 좋아하시는 어르신들께는 또 다른 소소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1년 3월 2일~4월 15일까지만 진행을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영웅 이모티콘 이벤트

구전녹용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십쇼

구전녹용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