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강아지칫솔 추천리뷰[원헬스반려동물칫솔 , 애견 :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1. 제품명 : 원헬스 강아지 칫솔


2. 제품 가격 및 구매처 : 가격은 14,900원입니다. 구매는 에스비 유통에서 원헬스 강아지 칫솔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3. 사용 사진 및 후기 :

안녕하세요 근육 도담입니다.

이번엔 수의사가 추천하는 원헬스 강아지 칫솔을 리뷰를 하려고 글을 끄적여봅니다..

 

이번 제품은 제가 인스타그램에서 제가 키우는 반려동물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가 양치를 너무 잘하는 영상을 보게 되었고 그 영상에 나오는 칫솔에 관심이 생겨 알아보게 되어 구매를 하였습니다.

저희 집 도담이(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평소에 양치를 하려고 칫솔 만들면 항상 도망갔습니다 ㅠ_ㅠ 그래서 언제부턴가 도담이 이빨엔 치석이 끼게 되었어요 ㅠㅠ 마음이 아파서 영상을 보고 속는 샘 치고 원헬스 강아지 칫솔을 구매를 해봤는데..

도담이가 안 도망갑니다...!!!! 

정말 잘 사용하네요ㅜㅜ 매일매일 이빨 닦아줘야겠습니다. ㅋㅋㅋ

일단 제품 사진 보고 가시죠 흥분해서 내용 먼저 말해버렸네요 ㅋㅋ

 

 

제품은 이런 식으로 포장되어 도착하였습니다. 깔끔하게 도착했네요 ^^

아래 사진은 뒷면에 사용설명서입니다

 

 

사용설명서에 나온 것처럼 칫솔모가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저는 기존에 주황색 칫솔을 사용했는데 반려동물을 키우신다면 주황색 칫솔은 누구나 아실 텐데요.. 정말 딱딱해서 잇몸에 자극이 심해 싫어하는 반려동물이 많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도담이도 그랬고요..

 

하지만 이 칫솔 제품은 실리콘으로 되어있고 정말 부드러워 잇몸에 자극이 적은 것 같더라고요 사용설명서에도 쓰여있고 

제가 실제로 만져봤을 때도 자극이 별로 없어 보였어요!

 

 

저 실리콘 솔길이도 길지 않아 반려동물 양치할 때 실수로 평소보다 강하게 했을 때도 강아지 잇몸에는 자극이 덜 할 것 같더라고요 그러므로 도담이는 자주 양치를 하게 될 거 같습니다 


4. 가성비 : ★

가격은상대적으로 14,900원... 가격적으로 봤을 땐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려동물 치아 건강을 위해서 이 정도 투자는 해줘야죠ㅜㅜ 대신 뽕뽑을때까지 양치질 어마어마하게 시켜야겠습니다..ㅎㅎ 주황색 칫솔 대비 가성비는 좋지 않지만 도담 이반 응이 좋아서 나름 만족하고 사용할 듯하네요.

 

5. 만족도 :★

아래 동영상 보시면 도담이가 거부감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만큼 자극도 적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도담이가 잘 사용하니까 만족도는 높네요. ㅎㅎㅎ 

 

https://youtu.be/6dd_xeapO-w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전녹용 효능과 후기 알아보기  (0) 2021.03.28
종근당 천관보 가격 얼마일까?  (0) 2021.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