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고혼진 모델 '김민정배우'

 

고혼진 모델

 고혼진 모델 

국내 화장품 브랜드로 '고혼진리퍼블릭'이 배우 김민정과 2017년부터 4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민정 배우는 2021년까지 4년 연속 고혼진 화장품을 대표 한느 얼굴로 활동을 하는데요 김민정 배우에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를 내세워 고혼진 기미 크림을 홍보를 할 예정입니다.

012

화장품 광고를 꾸준히 한다는 것 자체가 김민정 배우가 고혼진리퍼블릭 회사의 화장품을 좋게 보지 않았다면 4년 연속으로 화장품 광고를 하고 있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은데요.

실제로 지난 3년간 김민정 배우는 고혼진 기미크림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선호도와 회사 매출 향상에 일조하여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김민정 배우

 

0123

김민정 배우는 1982년생으로 38세라고 믿을 수 없는 동안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역배우 출신으로 꾸준히 피부관리를 하면서 배우로서의 길을 걸어오셨습니다. 김민정 배우는 특유의 고고한 이미지를 살려 사극 드라마 또는 영화에서 배역을 자주 맡아오셨는데요. 제 생각엔 고고한 이미지가 고혼진 화장품의 디자인과도 어울립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케이스 디자인을 보면 적색의 케이스와 금색이 어우러져 고혼진이란 상표 이름이 들어있습니다. 화장품의 디자인을 보면 고고한 이미지가 떠올라 이점이 김민정 배우와 잘 어울려 콜라보를 이룬 것으로 보입니다.

 

0123

고혼진 기미 크림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은 주름, 기미, 미백에 효과가 좋으며 각질과 모든 피부 타입을 관리하기 좋은 올인원 화장품으로 배우 김민정 씨가 4년 연속으로 모델 활동을 하는 걸 보게 되면 믿음직한 기업에 화장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장점으로는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좋은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도 피부가 흡수하지 못한다면 좋은 화장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고혼진 기미 크림 화장품은 높은 흡수력을 무기로 주름개선과 기미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보기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