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연체자, 무직자도 가능한 정부지원 소액대출 최대 1400만원까지

 

연체자인 경우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400만원까지 비대면으로 대출신청은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자금대출은 일반 시중은행 대출상품에 비해 대출 승인율이 높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장점이있습니다. 정부지원 자금 소액대출은 모바일로 비대면 진행할수 있기 때문에 바로 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간편한 조회를 통해 더욱 정확한 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계자금대출 대상자 자세히 알아보기(정부지원)

 

생계자금대출 대상자 자세히 알아보기(정부지원)

광고1 정부지원대출을 잘 이용하면 신용이 낮거나 신용불량자 신분이라도 금융권으로부터 긴급생계자금 생활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긴급생계자금 대출은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도 신

muscle-dodam.tistory.com

연체자와 무직자 소액대출 정부지원대출 대상자는?

살다보면 부득이하게 금전적으로 힘든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이런 힘든 시기에 대부업체나 고금리 금융상품을 찾는것은 지금보다 더욱더 금전적으로 힘들어지는 상황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금전적으로 힘들거나 기존에 대출 이자를 연체중이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정부지원 금융삼품이 있습니다. 정부지원대출은 연체자대출, 무직자대출, 저금리 대환대출등이 있음으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예시의 경우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 담보가 있는 고객의 경우(부동산, 차, 귀중품 등)

- 개인회생을 신청하는 경우

- 신용회복을 신청하는 경우

 

개인별로 조건과 금리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으로 자세한 개인별 상황은 상담을 통해 진행해보시기바랍니다. 

 

 정부지원 햇살론15 대출

연체자와 무직자를 위한 정부지원 햇살론 15대출은 최대 1,400만원 까지 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연체자대출 상품은 국민통합금융지원센터, 근로자통합지원센터, 국민안정금융원, 국민재무 등의 서민지원대출,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대환지원 등 상품이 있으니 현재 금전적으로 힘드신 분들은 대출 승인 여부를 확인해보시대출 심사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지원대출로 비대면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신청 절차가 간소화되어 빠르게 마감이 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15 대출 대상, 금리, 한도, 특례보증, 신청방법 전부 쉽게 알아보기

무직자대출, 프리렌서 대출

무직자와 프리렌서인 분들도 대출 진행이 가능한곳이 많이 있습니다. 소액대출의 경우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적, 신용 8등급 이상이기만 한다면 방문없이 모바일로 비대면 진행이가능합니다. 대출 진행은 약 5분 정도 걸리는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중인 상품으로 대출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