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편의점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편의점 창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편의점이 없는곳이 없다 싶을 정도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편의점 창업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편의점은 초보창업자 분들도 쉽게 도전 가능한 업종 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어느정도의 지식은 가지고 접근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편의점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될수 있는 편의점 창업비용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

목차

 

 

 편의점별 창업비용 알아보기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편의점의 종류도 여러개 입니다. 편의점별 계약 조건을 확인해보고 자신의 상황과 계획에 맞는 업체를 선정하는것이 중요합니다.

 

 GS 25

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

GS25 편의점은 전국에 가장 많은 체인점이 있습니다. GS25는 개인사업자와 기업간에 많은 비용을 지불 하느냐에 따라 투자 금액이 다르며 창업 비용은 CU 편의점과 비슷한수준의 2270 만원 + @입니다. 계약 기간은 기본적으로 5 년이며, 수익 배분도 투자 금액에 따라 달라지는 구조입니다.

GS 편의점의 혜택으로 개점 6 개월 후 지원 담당자를 파견하여 초기 정착을 돕고 보험료 지원, 전기 요금 지원, 멀티 스토어 지원, 판매 활성화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24 시간 통합 콜센터 운영. 이것은 초보 창업자에게 특히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CU

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

씨유 편의점은 GS25시와 마찬가지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편의점 중 하나입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사업이 시작 되더라도 다양한 형태로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으며,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점주의 대규모 투자 조건과 본사의 대규모 투자 조건으로 구분됩니다. 

 

두 형태의 창업 비용은 2,200 만원 + @이다. 계약 조건에 따라 가입비 700 만원, 상품 준비금 1,400 만원, 소모품 100 만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매우 다를 수있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U편의점 가맹점 혜택은 CU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경조사 지원, 종합건강검진 할인서비스, 법인코도 사용가능, 프리미엄 클럽, 기타지원 등 대기업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24

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

 이마트 24는 위드 유라는 기존 매장의 이름과 간판, 인테리어로 새롭게 런칭 한 편의점입니다. 구체적으로 오늘날 인기있는 브랜드가 없는 이마트 상품이 많아 최근 급격히 성장한 편의점 중 하나입니다.

 

이마트 24의 런칭 비용은 2420 만원 + @이며, 다른 편의점과 마찬가지로 런칭 비용은 누가 더 많이 내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다만 이마트 24 편의점의 경우 월간 수익률에 따라 본사와 함께 배포되지 않고 고정 라이선스 요금으로 이루어지며 점진적으로 영업 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고한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보기

실제로 세븐 일레븐 편의점은 최근 소폭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선 창업 비용을 알기 위해서는 다른 편의점과 마찬가지로 2,200 만원 + @의 합산 비용으로 측정하고, 초기 창업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계열사를 제안한다.

세븐 일레븐은 롯데와 제휴 해 사회 혜택이 정말 좋다. 사회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식료품 점을 방문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취약성 관리 및 초기 창업을 지원하는 오픈 매장의 사전 심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업 주택 이용, 아동 학비, 어린이 캠프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수익구조는?

대부분의 편의점 수익 구조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수익 구조는 본사의 점포 임대 유형과 직영점 주를 직접 임대하는 점주 유형에 따라 나뉩니다. 물론 점주 임대료가 본사 임대료보다 수익성이 높고, 임대 주가 수익의 약 60 %, 반대로 수익의 약 30 %를 벌고 있다고 가정 할 수있다.

 편의점을 차릴때 주의사항

편의점별 초반 투자 비용이 차이가 있고 혜택을 비교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업체를 차리는것보단 운영을 하면서 조금더 관심을 가지고 편의점내 재고 및 발주를 어떻게 할지 계산을 하여 폐기 제품이 안나오게 하는것이 가장 핵심으로 알고 계시면 편의점을  운영하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차 재난지원금 대상 확인하기  (0) 2020.12.08
천수윤진 가격  (0) 2020.12.07
천수애진 가격 알아보기  (0) 2020.12.02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소식  (0) 2020.11.01
고혼진 기미 효과 알아보기  (0) 202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