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돈 들어오는 지갑색깔

지갑을 구매를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돈이 들어오는 지갑 색깔과 관련된 속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지갑 색깔이 돈이 들어오는 색깔인지, 돈을 나가게 하는 색깔이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 들어오는 지갑색깔

목차

 

 돈이 들어오는 지갑 색깔 알아보기

금전운을 상징하는 색깔이 있습니다. 만약 지갑 구매를 예정이신 분이 계시다면 지갑 색깔을 정하실 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금색 또는 노란색

금색 지갑

금색 또는 노란색은 오랫동안 돈을 상징하는 색깔로 지갑 색깔을 금색 또는 노란색으로 사용하면 금전운을 높여준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검은색

검은색 지갑

검은색은 많은 분들이 심플하고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색입니다. 그런데 검은색도 금전운을 높여주는 색깔이란 속설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검정은 권력과 부를 상징하는 색으로 지갑을 검은색으로 사용하면 금전운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갈색

갈색 지갑

갈색은 중년 남성분들이 지갑을 구매할 때 많이 선택하는 색깔인데요. 갈색은 사회적 지휘에 안정감을 뜻합니다. 갈색 지갑을 사용함으로써 회사의 지휘 또는 경제적 안정감을 상징하기 때문에 금전운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녹색

녹색 지갑

녹색은 경제적 흐름을 부드럽게 해 줘 소득을 높여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녹색이 재물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녹색 지갑 구매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빨간색

 

빨간색 지갑

빨간색은 예로부터 돈과 관련된 속설이 많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웃 나라인 중국에서는 빨간색은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상징적인 색입니다.

 파란색

파란색 지갑

물을 의미하는 파란색은 쓸데없는 지출을 줄여주고 수입을 늘려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파란색은 재물운을 뜻하기 때문에 파란색 지갑을 사용하는 것은 재물운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