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장단점 알아보기

임플란트 환자가 점점 많아짐에 따라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장단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임플란트 치료 방법중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플란트 치료를 앞둔 분들을 위해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장단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목차

 

오스템 임플란트란?

오스템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치료의 종류 중 한가지로 알고있으신분들이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오스템 임플란트는 우리나라 임플란트 회사의 이름으로 오스템 임플란트 회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을 오스템 임플란트 라고 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회사에서 제작하는 임플란트는 부작용이 적고 안전이 보장되어있아 전세계 치과의사들에게 매우 선호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사후관리 측면에서도 쉬우며 문제가 발생했을 때 치료하기가 쉽다는 특지이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오스템 임플란트의 특징으로는 체내에 흡수될 수 있는 물질을 방지하기 위해 임플란트에 나노코팅 하여 턱뼈가 약한 환자분들에게  좀더 효과적으로 치료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일반 임플란트에 비해 뛰어난 기술을 적용되어 있으며, 오스템 임플란트 종류별 차이가 있으나 1개당 가격이 약100만원~ 170만원 선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장점과 단점 알아보기

오스템 임플란트는 세계적으로 성공률이 높고 선진 기술력을 보유한 임플란트 제품입니다. 또한 오스템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치과라면 언제 어디서든 오스템 임플란트 시술 받은 치아를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환자의 잇몸뼈 상태에 따라 치료를 할 수 있을지 없을지 결정이 됩니다. 하지만 오스템 임플란트는 환자의 잇몸뼈 상태가 좋치 않은 상태라도 누구나 오스템 임플란트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환자들은 다양한 형태의 잇몸을 가지고 있으며 오스템 임플란트 시술을 받은 많은 환자들은 상당히 높은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