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디오 임플란트 가격 장점 알아보기

여러 임플란트가 있고 디오 임플란트에 관심을 가지고 디오 임플란트 가격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디오 임플란트는 많은 환자분과 치과의사들의 선택하는 임프란트 치료 재료이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오 임플란트 가격 장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오 임플란트 가격

목차

 

디오 임플란트란?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디오 임플란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오 임플란트는 국내 기업의 임플란트로 오스템 임플란트와 마찬가지고 많은 환자와 의사분들이 선호하는 임플란트 재료 입니다.

많은 분들이 디오 임플란트를 선택하는 이유는 가성비적인 측면 입니다. 디오 임플란트만의 장점과 단점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오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치료는 영구치에 손상 또는 영구치 탈락 등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에게 인공치아를 식립하는 치과시술로써 자연치아와 매우 비슷한 사용감을 주어 환자의 만족감이 매우 높은 치과 시술중 하나입니다.

디오 임플란트는 치아 개당 약 80만원 정도의 가격이 형성 되어 있으며, 치과 병원과 지역별 환경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음으로 치과의 방문하여 검사를 진행한 후 시술 비용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디오 임플란트 장점

디오 임플란트에 많은 장점 중 몇가지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디오 임플란트는 시술 방법이 '디오 나비' 무절개 시술 방식을 이용하여 임플란트를 식립하여 환자의 잇몸을 적게 절개한다는 것입니다.

이로써 기존 임플란트 치료와 비교하여 통증, 붓기, 출혈이 적어 환자의 회복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 전 알아야할 정보

임플란트 치료는 한번에 끝나느 시술이 아니고 어느정도의 기간을 두고 시술이 진행이 됩니다. 그러므로 임플란트 가격 뿐 아니라 치료기간중 진행되는 절차의 대한 비용도 확인해보셔야합니다.

시술 기간중에 들어간느 비용으로는 검사비 약 10만원, 임플란트 가이드 제작비 약 10만원, 수술비, 임플란트 제품비 등이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