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장단점 알아보기

덴티움 임플란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번 포스팅에서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장단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는 딱딱한 음식을 먹거나 외부의 충격등으로 치아가 깨지거나 탈락할 수 있는데 이런 일을 겪었을 때 필요한 치과 시술이 임플란트 치료임으로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장단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차과에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치아가 부러지거나 깨져 찾아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임플란트 치료를 받는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젊은 청년들 또한 외부의 충격등으로 임플란트 치료를 받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목차

 

덴티움 임플란트

덴티움 임프란트는 치과 의료기기를 생산 및 개발하는 덴티움 기업에서 만든 임플란트입니다. 덴티움 임플란트는 2004년 미국 FDA에 승인받아 전 세계적으로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현재 덴티움 임플란트는 미국, 유럽, 중국, 러시아 등 약 70여 개의 국가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사용되는 대표적인 임플란트 중 한가지 입니다.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치료를 계획 중이라면 임플란트 선택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나게 되는데요. 가격에 차이가 나는 이유는 임플란트별 특징과 재료, 시술 난이도 등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의 치료 가격은 치아 한 개 당 약 600,000원~1,200,000원 정도이며 지역과 치과의 상황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비용 외에 잇몸에 뼈이식 등이 필요한 환자들에 경우에는 뼈이식에 들어가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은 치과의사에게 상담을 진행한 후 자신이 뼈이식이 필요한 상황인지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많은 환자분들이 선택한 덴티움 임플란트는 수많은 임상결과를 토대로 높은 안전성 성공률을 보이는 임플란트로 대부분의 치과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 장단점

덴티움 임플란트의 장점으로는 식립 성공률이 매우 높은 점을 들 수 있습니다. 왜 덴티움 임플란트의 식립 성공률이 높은지 알아보았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의 나사선의 형태가 다른 임플란트에 비해 세밀한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어 임플란트와 치골에 식립 후 단단한 고정력과 안전성을 갖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덴티움 임플란트는 오스템 임플란트와 쌍두마차로 임플란트 치료의 상당한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의 치료 기간과 주의사항 알아보기

치아를 발치 후 주변 치악의 상태에 따라 치료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윗턱의 경우 식립 후 3~4개월 회복기간을 거치면 임플란트가 자리를 잡을 수 있고, 아래턱의 경우 2~3개월의 회복기간을 거치면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개인 구강 상태에 따라 빠질 수 있어 시술 이후에도 꾸준한 관리와 검진을 받아 임플란트를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는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