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네오 임플란트 가격, 장점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플란트의 한 종류인 네오 임플란트 가격, 장점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몇가지 종류가 있는데 오스템, 덴티움, 네오 임플란트 등이 있습니다.

임플란트의 종류가 여러가지기 때문에 네오 임플란트가 자신에게 맞는 치료방법인지 확인해보시고 치료를 받을지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네오 임플란트 가격

목차

 

네오 임플란트

임플란트의 여러 종류중 한가지인 네오 임플란트는 수 많은 임장자료를 토대로 생산된 임플란트 입니다. 국내 약 5,000여곳의 치과에서 네오 임플란트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며 전세계적으론 100만개가 넘는 치과에서 네오 임플란트를 치료하는데 사용하고 있다고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할때 의사에 입장에서는 환자별 잇몸 뼈의 상태와 주변 치아의 건강, 임플란트 식립 위치 등 난이도가 달라짐으로 같은 임플란트 재료를 사용하더라도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네오 임플란트 가격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러 환자별 잇몸 뼈 상태와 치아 건강 상태, 임플란트 식립 위치 등으로 임플란스 시술의 난이도가 결정됩니다. 각 임플란트별 장점이 달라 의사와 환자는 각 임플란트별 장점을 확인하여 어떤 임플란트가 환자에게 적합한지 판단하셔야합니다.

네오 임플란트 시술 비용은 치아 1개당 평균 90만원에서 120만원까지 가격이 형성 되어 있습니다.

 

네오 임플란트 장점

네오 임플란트의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오 임플란트는 다른 종류의 임플란트의 비해 치료 기간중 병원 내원 횟수가 적어 환자와 의사의 피로도가 적게 들어갑니다.

다른 종류의 임플란트 시술 과정은 일정 기간동안 5번~7번정도 병원을 내원하여야 하지만, 네오임플란트는 시술 기간동안 3회 병원에 내원하여 받게 됩니다.

네오 임플란트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짧은 회복기간과 뛰어난 안전성입니다.

네오임플란트는 시술 특성상 잇몸절개 없이 임플란트 보철물의 자리를 뚤어 임플란트를 식립합니다.

이로써 환자의 잇몸에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잇몸 출혈과 붓기, 통증 등을 줄일 수 있고, 네오 임플란트 식립에 관련된 많은 자료가 있음으로 완성도 높은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